괴산군체육회, 이사회 및 정기총회 개최로 체육인들의 소통과 화합다져...

2017-03-03     임성호 기자

괴산군체육회, 이사회 및 정기총회 개최로 체육인들의 소통과 화합다져...

충북 괴산군체육회 제3차 이사회와 대의원 총회가 2일 괴산군청 3층 회의실에서 열렸다.

이날 이사회 및 총회에서는 괴산군수 권한대행 김창현 부군수를 비롯한 신동운 상임부회장, 임원, 이사, 종목별 협회장 등 33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해 체육회 예산 결산 및 올해 사업계획과 예산안, 체육회 제규정 개정안을 비롯한 정회원단체 및 인정단체 승인 건 등을 심의·의결했다.

또한, 오는 6월 15일부터 17일까지 제천에서 열리는 제56회 충북도민체육대회 참가 준비 상황과 충주 일원에서 개최되는 제98회 전국체육대회와 제37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 참여 계획 및 성적 향상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통해 지역 체육발전을 위한 방안을 모색했다.

괴산군체육회장 권한대행 김창현 부군수는 “엘리트체육과 생활체육이 상호 협력과 보완을 통해 체육인들이 하나로 결집하여 괴산군이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는 계기가 되도록 체육인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성원을 당부했다.

한편, 괴산군 체육회는 지난 해 제55회 충북도민체육대회에서 육상 필드에서 금메달 3개, 트랙에서 은메달 2개, 동메달 3개 등 종합 금메달 9개, 은메달 7개, 동메달 10개 등 종합순위 5위의 좋은 성적을 받은 바 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