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9 괴산고추축제 화양구곡77자전거 그란폰도대회

2019-09-02     홍영아 기자
2019

〈괴산타임즈 홍영아 기자〉= 괴산고추축제 4일차인 9월1일 괴산고추축제를 축하하는 2019 괴산고추축제 화양구곡77자전거 그란폰도대회가 1일 오전 괴산수산식품산업 거점단지에서 힘찬 출발을 했다.

이날 대회는 이차영 군수, 신동운 군 의장, 김낙영 부의장, 이덕용 의원,장창훈 괴산소방서장, 이한배 괴산군체육회상임부회장, 최정권(충북자전거부회장),백종일(충북자전거연맹사무국장), 박종영 괴산자전거연맹회장 등이 참석하여 선수들을 격려 했다.

이차영 군수는 산자수려한 괴산군 일원 77km코스는 주위 풍광이 매우 아름답고 멋진 코스라면서, 경기 중 주변 자연을 가슴에 품고, 멋진 추억을 만들어 가기를 바란다고 했다.

신동운 군 의장은 괴산군을 찾아준 선수여러분을 환영한다며, 아름다운 괴산 읍 면을 지나면서 자연과 함께 멋진 경기를 보여 줄 것을 당부했다.

충북자전거연맹, 괴산군체육회, 충북자전거연맹, 괴산군자전거연맹이 주최 주관한 이날 대회 참가자는 사이클(도로, MTB) 포함 1350명이 참가하여 괴산수산식품단지~신촌교차로~장암2리~지경삼거리~금평삼거리~광장휴개소~화양동(국립공원)~관평~제수리재~쌍곡입구~칠성면사무소~올갱이마을~두천다리~만남의 광장~수산식품산업단지 코스에서 경기를 펼쳤다.